유해화학물질실적보고시스템

실적관리팀 담당자연락처
담당자02-3019-6755~7,6737 chemi2016@kcma.or.kr

정보마당
최신 소식 및 시스템 관련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출현황

  • 유독물질

  • 제한물질

  • 금지물질

  • 허가물질

  • 사고대비물질

  • 공지사항

  • FAQ

  • Q&A

  • 자료실

  • 로그인

  • 회원가입

  • ID/PW찾기

  • 이용약관

  • 정보변경

  • 유해화학물질
    관리자등록

FAQ

제목 최종제출 시 빠진 내용이 있다는 오류메시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3.31
파일  

최종제출 버튼 클릭 시, 빠진 내용이 있어 제출 불가 메세지가 뜨는 오류 건의 경우,
기재된 업체정보 혹은 물질정보에 누락사항이 있는 경우 발생합니다.

1. 실적보고 작성페이지에서 업체정보(사업자번호, 연락처 등)기재란에 정보가 모두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조치방안) →  [마이페이지] - [정보변경]에서 정보(상호, 연락처, 담당자명 등) 수정 바랍니다.

2. 전년도 실적보고 자료를 복사하여 보고하는 경우, 일부 "주요용도"가 누락된 채로 복사가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조치방안) → 입력된 전 제품의 주요용도를 클릭하여 누락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타용도인 경우, 하단의 빈칸에 내용이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상기 조치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QnA에 연락처 남겨주시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